사진: 티빙, 굿뉴스닷컴 제공

박소연 감독이 제작발표회에 불참한 장다아를 언급했다.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제작발표회가 열려 박소연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지연, 류다인, 신슬기, 강나언이 참석했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 드라마. 장다아는 모두가 사랑하는 2학년 5반의 '백하린'을 연기한다.

이날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설 예정이었던 장다아는 코로나19 감염으로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박소연 감독은 "장다아 씨가 참석하지 못해서 본인이 제일 아쉬워하고 있다. 제작발표회 직전까지도 연락이 왔다"라고 아쉬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모두가 사랑하는 2학년 5반의 '백하린'을 연기한 장다아에 대해 "장다아 배우는 백하린 그 자체였다. 연기력과 싱크로율이 가장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라며 "다아 씨는 제가 뭔가를 요청하기 전에 다 준비해오신다. 현장에서 아이디어도 많이 주셨고, 휴차 때 사무실에 와서 저와 일대일 리딩도 하는 시간이 많았다. 본인이 백하린을 그려내기 위한 노력을 엄청 했고, 성장 과정이 눈에 보이는 배우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피라미드 게임'은 오는 29일 공개된다.


▶ '박서준 열애설' 수스, 글래머러스→황금골반…모든 옷 섹시하게 만드는 몸매
▶ 문가영, 블랙 란제리→가터벨트까지…파격 란제리룩 완벽 소화
▶ 제시, 비키니 작아보이는 압도적 볼륨감…건강美 넘치는 몸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