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정화 "축구 유망주 役, 실제 축구 레슨받아…예능 준비해야 할 듯"(남과여)
박정화가 캐릭터 소화를 위한 그간의 노력을 전했다.
26일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박상민)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배우 이동해, 이설, 임재혁, 최원명, 김현목, 박정화가 참석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남과여'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박정화는 성옥의 절친이자 학창 시절 축구 유망주였던 '류은정'으로 분했다. 은정은 불의의 사고로 축구선수의 꿈을 접게 되고 이후 스포츠 의류 모델 겸 SNS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인물이다.
극 중 축구 신을 소화해야 했던 박정화는 실제로 축구 수업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여름부터 가을까지 축구 수업을 받으면서 열심히 준비했다. 하지만 제가 원하는 만큼의 실력이 나오지 않은 게 조금 아쉬웠다. 최선을 다했기에 방송에 잘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MC 박경림이 "조만간 축구 예능에 나오는 거 아니냐"라고 너스레를 떨자, 박정화는 "제가 축구 프로그램 출연을 준비하고 있어야 할 것 같다"라고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는 26일(오늘)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 2주년→조금 달라진 미모…"나 이렇게 안 생겼는데"
▶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결혼 5년 차 ♥차세찌와 애정전선 이상無
▶ '10살 연하♥' 한예슬, 눈 성형→한 뼘 허리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