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소년시대' 임시완 "내 진짜 모습? 찌질한 병태와 비슷해"
임시완이 병태와의 싱크로율을 언급했다.
20일 서울 강남구 조선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시대'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명우 감독을 비롯해 배우 임시완,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이 참석했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극 중 임시완은 하루 아침에 부여 짱이 된 온양 찌질이 '병태' 역을 맡았다.
이날 임시완은 캐릭터에 대해 "병태는 전국적으로 싸움으로 유명한 정경태와 이름이 비슷했다. 사실은 전혀 상관없는 온양 찌질이인데, 이름이 헷갈리는 바람에 전학과 동시에 학교가 접수됐다"고 소개했다.
이어 임시완은 온양 찌질이와 부여 짱 중 어떤 모습이 더 자신과 비슷한지 묻는 말에 의외의 대답을 내놔 눈길을 끌었다. 임시완은 "저는 사실 병태일 때가 더 편했다. 나의 진짜 모습은 병태와 비슷한다. 어디 가서 정상적인 척하는 게 진짜 내 모습이 아니지 않나. 실제 제 모습은 병태처럼 찌질한 사람이라는 걸 잊지 않아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연기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소년시대'는 오는 24일 오후 8시 공개된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25kg 감량 후 아찔 몸매…반전 글래머러스 몸매
▶ 16기 영숙X상철, 섹드립·양다리 흙탕물 "더럽고 소름 vs 문제없다"
▶ '노래까지 잘해?' 가왕 여배우, 또 누가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