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수지, 히메컷 스타일 직접 제안 "이두나에 찰떡"
수지가 '이두나'의 히메컷 헤어스타일을 직접 제안한 사실이 전해졌다.
1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넷플릭스 새 시리즈 '이두나!'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배우 수지, 양세종, 그리고 이정효 감독이 참석했다.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양세종)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수지)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수지는 '이두나!' 캐스팅이 전해진 직후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에 수지는 "웹툰을 볼때 나에게도 차가운면이 있는데 사람들은 그런 모습을 모르고 있겠지? 하면서 그런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도 있었다. 그런 구현을 잘해보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몰입한 만큼 직접 아이디어도 더했다. 수지는 "원작에서도 뱅이고 웨이브가 있는 헤어스타일인데 그 모습이 제가 평소 보여준 모습이라서, 이두나같은 모습이 필요하겠다 싶었다. 이두나가 엉뚱하고 거침없는 부분이 있으니 조금은 특이하다고 생각되는 걸 넣어보면 어떨까라는 마음에서 도전하게 됐다. 너무 찰떡이었다"라고 만족감을 전했다.
한편, '이두나!'는 오는 10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16기 순자 분노, 이혼 사유는 前 남편 불륜 "재판 연기…진짜 너무 무너져"
▶ 강민경, 자극적인 황금골반 자랑…"헬스장 구력 10년, 이젠 정말 재밌어"
▶ '지효 친동생' 이하음, 가슴 아래 뻥 뚫린 의상도 소화…슬림 몸매 라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