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넷플릭스


수지와 양세종이 설렘을 전한다.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시리즈 '이두나!'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양세종)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수지)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메인 포스터는 장난과 진심 사이에서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던 두나와 원준이 하우스 메이트의 선을 넘어 가까워지는 순간을 포착했다. 눈을 감은 채 다가오는 두나를 바라보는 원준은 그녀의 진심을 알 수 없어 복잡한 마음이지만 심장이 터질 것 같은 설렘에 속절없이 빠져든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셰어하우스와 고즈넉한 동네, 원준의 학교 등 모든 공간과 일상에서 서로의 우주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두나와 원준을 담아냈다. “나 너한테 안 반해. 절대로 안 반할게”라는 두나의 말은 “네가 그랬지. 우리는 다른 우주의 사람들이라고”라는 나레이션으로 이어지며, 서로 다른 세상에 살고 있던 두나와 원준이 어떻게 하나의 정류장에 나란히 앉게 되는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반하지 않겠다고 다짐해도 서로에게 반해갈 수밖에 없는 두나와 원준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심장을 뒤흔든 '이두나!'는 오직 10월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 이다인, 아찔한 가슴골 드러낸 초미니 자태…'♥이승기'가 찍어줬나
▶ 16기 영숙, '나는솔로' 마지막 큰 거 예고? "마음의 준비하고 라방켜요"
▶ 최준희 "오빠요? 연락 두절"…故 최진실 기일에 불거진 남매 불화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