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힙하게' 한지민 "시간 이동 초능력 갖고파…먼저 떠난 가족들 보고 싶어"
한지민이 시간 이동 능력을 갖고 싶다고 말했다.
10일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연출 김석윤·최보윤)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김석윤 감독을 비롯해 배우 한지민, 이민기, 수호가 참석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 극 중 한지민은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진 소, 돼지 전문 수의사 '봉예분'으로 분한다.
한지민이 얻고 싶은 초능력으로 시간 이동을 꼽았다. 작품 속 우연한 기회에 초능력을 얻게 되는 캐릭터를 연기한 한지민은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어떤 능력을 갖고 싶은지 묻는 말에 "처음에는 순간 이동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순간 이동이 되면 잠깐 여행 갔다오고 할 수 있어서 너무 좋겠다 싶었다. 그런데 순간 이동과 시간 이동 중에 하나를 고른다면 뭐가 좋겠냐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생각해보니 시간 이동이 더 값지겠더라"라며 "먼저 하늘나라로 간 가족들이나 반려견, 그리워도 절대 다시 만날 수 없는 분들을 과거로 가서 보고 오고 싶다. 그런데 막상 그러면 다시 현실로 오고 싶지 않아질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오는 12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 블랙핑크 리사, 끈으로 고정한 비키니 뒷태…군살 제로의 아찔함
▶ 브브걸 유정, 이렇게 글래머였어? 가슴골 드러난 아찔한 누드톤 드레스
▶ '둘째 임신' 이민정, 살짝 나온 D라인? '♥이병헌'편 자신 분량 투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