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TBC 제공

이민기가 형사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한 그간의 노력을 전했다.

10일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연출 김석윤·최보윤)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김석윤 감독을 비롯해 배우 한지민, 이민기, 수호가 참석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 이민기는 무진서 강력계 형사이자 봉예분(한지민)의 능력을 이용해 서울로 복귀하려는 '문장열' 역을 맡았다.

이번 작품에서 형사로 분한 이민기는 체중 증량까지 하며 캐릭터 준비에 노력했다고 말했다. 그는 "열혈 형사라는 지점이 있어서 좀 건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그래서 체중을 증량했는데 결국은 평균치 정도 된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연기적으로는, 장열이 이상한 사람들과 많이 엮이는데 그 상황 상황에 맞는 필요한 연기를 하려고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오는 12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 블랙핑크 리사, 끈으로 고정한 비키니 뒷태…군살 제로의 아찔함
▶ 브브걸 유정, 이렇게 글래머였어? 가슴골 드러난 아찔한 누드톤 드레스
▶ '둘째 임신' 이민정, 살짝 나온 D라인? '♥이병헌'편 자신 분량 투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