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제작발표회 / 사진: ENA 제공


김지은이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통해 나인우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26일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에서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김용민)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한철수 감독과 배우 나인우, 김지은, 권율, 배종옥, 이규한, 정상훈이 참석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김지은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범인을 옭아매는 불도저 검사 '고영주'를 연기한다.

앞서 남궁민, 이준기 등과 호흡을 맞춰온 김지은은 이번 작품을 통해 또래 배우인 나인우와 호흡을 맞춘다. 김지은은 이와 관련해 "선배님들과 함께할 때는 많이 배워야겠다는 생각으로 현장에 갔다면, 인우와는 함께 나누는 과정이었다. 서로 각자가 배워온 것을 섞어서 공유하고 의견을 나눈 덕분에 서로에게 배울 수 있던 시간이었다"라고 돌아봤다.

이어 "또 인우가 굉장히 순수하고 순박한 면이 있다"라며 "그런 시점에서도 많이 배울 수 있었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오늘(26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 송혜교, 가녀린 몸매→시크한 눈빛…가을 여신 그 자체
▶ 박보영이 이런 옷을? 숨겨둔 글래머러스 몸매 노출
▶ 씨엘, 비키니보다 아찔한 미니 드레스 …글래머러스 몸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