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드라마 ‘악귀’


‘악귀’ 속 김태리의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SBS 금토드라마 ‘악귀’는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줄 아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로, 김태리는 악귀에 잠식 당한 구산영 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작품을 향한 김태리의 무한한 애정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촬영 직전까지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은 채 집중할 뿐 아니라, 매 장면마다 모니터 앞으로 가장 먼저 달려가 연기를 분석하는 등 캐릭터 연구에 누구보다 진심인 모습이다. 현장에서 가장 많은 질문을 던진 배우로 전해질 만큼, 구산영이라는 인물을 완벽히 구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연기 맛집의 비결을 드러냈다.

이러한 그녀의 열정은 대체불가의 연기력으로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김태리의 풍부한 감정선과 섬세한 연기 표현은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로워지는 전개의 몰입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고, ‘악귀’는 2주 연속 OTT 통합 콘텐츠 랭킹 1위를 기록하는 영광을 누리며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종영까지 단 2주밖에 남지 않은 SBS 금토드라마 ‘악귀’ 속 김태리의 돋보이는 열연은 이번 주 금요일 밤 10시 S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개코♥' 김수미, 이렇게 큰 자식들이? 최자 결혼식 참석…이진욱·이동욱과 인증샷
▶ 김사랑, 누드톤 오프숄더 니트에 대문자 S라인 몸매 노출…여신美
▶ 장윤주 고백 "속옷 안 입은 가슴을 본능적으로 男 팔뚝에"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