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제공


'킹더랜드' 속 이준호, 임윤아에게 키스 후 후폭풍이 몰려온다.

15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9회에서는 연애가 어려운 구원(이준호)과 천사랑(임윤아)이 첫 번째 난관을 마주한다.

지난 방송 말미 구원은 고백을 하기 위해 천사랑 만을 위한 레스토랑을 열었다. 정성을 담은 서비스로 천사랑을 감동케 했지만 요리 도중 불길이 치솟으면서 화기애애했던 분위기는 순식간에 뒤바뀌었다. 물이 떨어지는 스프링클러 아래에 선 두 사람은 진한 눈 맞춤 끝에 마침내 키스로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했다.

행복함도 잠시, 구원과 천사랑은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기는커녕 사람들에게 들킬까 봐 마음을 졸이기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 속 구원은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을 장착하고 킹더랜드를 방문하지만 근무 중인 천사랑의 표정은 밝지 않은 상황. 본부장의 등장에 킹더랜드의 다른 직원들도 눈치를 보고 있어 묘한 긴장감을 돋운다.

연애 초보 구원에겐 후진 없는 애정 공세가 필수지만 일도 사랑도 잘 지키고 싶은 천사랑은 숙고해야 할 부분도 많을 터. 그러나 두 사람은 여러 사건 속에서도 문제를 해결하고 관계를 차근차근 쌓아온 만큼 천사랑은 자신만의 방법으로 구원을 회유할 예정이다. 이에 첫 번째 의견 차이에 부딪힌 구원과 천사랑이 어떤 방법으로 이를 헤쳐나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준호와 임윤아의 키스 후 첫 출근 현장은 오늘(1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소희, 비키니 탑 입고 아찔한 포즈…은근히 드러난 골반 타투
▶ 오윤아, 블랙 비키니에 드러난 명품 몸매…흰 셔츠로 로망 완성
▶ '서정희 딸' 서동주, 볼륨감 자랑하는 브라톱에 독특한 트임 패션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