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킹더랜드' 속 구원과 천사랑과 현실의 이준호, 임윤아가 경계없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10일 넷플릭스 코리아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킹더랜드'의 홍보모델 짬바 넘치는 구원사랑. 이대로 쭉 가는 겁니다. 대책없는 설렘이 가득한 '킹더랜드', 넷플릭스에서 함께 빠져봐요"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는 '킹더랜드' 속 천사랑 역의 임윤아와 구원 역의 이준호가 커플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다. 두 사람은 자연스레 어깨 위에 올린 손,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 마주보며 짓는 웃음 등 열애설이 불거질만한 남다른 케미로 역대급 커플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지난 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 구원과 천사랑의 키스신 이후 공개된 커플화보에 시선이 쏠리고 있는 상황. 당시 방송에서 구원(이준호)은 "허락해줘, 널"이라고 속삭였고, 천사랑(임윤아)은 화답하듯 눈을 감았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입을 맞췄고, 차가운 빗속에서 서로의 우산이 되어줬던 그날처럼 깊은 감정을 나누는 두 사람의 입맞춤은 숨이 멎을 것 같은 짜릿함을 선사했다.

한편, 지난 3일 이준호와 임윤아는 열애설이 불거졌고,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은 친한 사이지만, 열애설은 확인 결과 사실 무근"이라고 답했다.

이준호와 임윤아가 출연 중인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 수영복에 드러난 '근벅지'…발리댁의 휴양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사진 작가도 "아이돌 같다" 감탄하게 한 비주얼
▶ '박서준 열애설' 수스, 비키니에 드러낸 종잇장 몸매…스페인 섬에서 휴가 중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