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명수 "인피니트 이성열과 함께 '넘버스' 출연? 가수할 때 와는 다른 마음"
김명수(인피니트 엘)이 같은 그룹 이성열과 함께 '넘버스'에 출연한다.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 빌딩 숲의 감시자들'(극본 정안·오혜석, 연출 김칠봉)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넘버스: 빌딩 숲의 감시자들'은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가 거대한 회계법인의 부조리에 맞서 가장 회계사답지만, 가장 회계사답지 않은 방식으로 정의를 실현해가는 휴먼 오피스 활극이다. 극 중 김명수는 태일회계법인에 입사한 최초이자 유일의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로 분한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김명수와 함께 인피니트 멤버 이성열도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김명수는 "같은 그룹 멤버와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됐는데, 가수 일을 할 때 와는 또 다른 영역이라 새로운 마음으로 접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번 보던 얼굴이지만, 서로 다른 모습을 연기하기 때문에 그거에 대해 서로 의논도 많이 했고, 배려도 많이 해주었기 때문에 좋은 호흡을 완성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최근 완전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피니트 활동에 대한 예고도 했던 바, 이에 대해서도 묻자 "저희가 따로 준비하는 것은 추후에 밝혀질 것"이라며 "공연이 될 수도 있고, 다른 무언가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우선은 '넘버스'를 열심히 홍보하고 이후에 활동할 테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를 더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 빌딩 숲의 감시자들'은 오늘(23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 함소원, 베이징 먹방 중 '♥진화' 불화설 의식? "바쁩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보라색 머리에 물오른 미모…연예인같아
▶ '이수근♥' 박지연, 본인 키보다 훌쩍 커버린 아들 공개 "내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