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차서원X공찬 BL '비의도적 연애담', 美 타임스퀘어 전광판 장식…인기ing
‘비의도적 연애담’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티빙 독점 공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 연출 장의순, 원작 피비)은 ‘시작은 의도적!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신뢰 회복 심쿵 로맨스 드라마이다. 검증된 재미의 원작, 탄탄한 제작진, 매력도 높은 배우들이 만난 ‘비의도적 연애담’은 국내는 물론 해외의 K-드라마 팬들까지 사로잡으며 ‘웰메이드 BL’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런 가운데 ‘비의도적 연애담’의 여전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소식이 들려와 이목을 사로잡는다. 주연 배우 공찬(지원영 역), 원태민(고호태 역), 도우(김동희 역)가 참석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의 팬미팅이 성황리에 종료됐다는 것. 지난 5월 21일 일요일 백암아트홀에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 ‘비의도적 연애담’의 팬미팅은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과 동시에 1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 당일 인터파크 콘서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의도적 연애담’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은 한국을 넘어 뉴욕 타임스퀘어까지 수놓았다. 차서원(윤태준 역)과 공찬, 원태민과 도우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송출된 것. 무엇보다 이번 이벤트는 ‘비의도적 연애담’의 팬들이 직접 기획했다는 점에서 드라마의 높은 인기를 실감하도록 한다.
이처럼 ‘비의도적 연애담’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은 여전하다. 글로벌 팬덤을 형성, K-드라마의 대표작으로 우뚝 선 ‘비의도적 연애담’은 티빙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블랙핑크 제니, 흘러내린 시스루 드레스
▶ 14기 옥순, 몸매 드러낸 누드톤 착장으로 '나솔' 출연 소감
▶ '나는솔로' 14기 현숙♥영수, 현실커플 등극 "4달 째 연애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