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넷플릭스 제공


* 기사에는 '더 글로리' 파트2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내용이 일부 포함돼 있습니다.

주여정(이도현)은 그렇게 말했다. "저는 동은 후배의 그 원점을 응원하는 겁니다"라고. 문동은(송혜교)의 절규와 원점이 담긴 '더 글로리' 파트2의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17일 넷플릭스 측은 "'더 글로리' 파트2 공개 직후 전세계 TOP 10, 1위에 오르는 신드롬급 인기에 힘입어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더 글로리' 파트2는 공개 3일 만에  1억 2,446만이라는 압도적인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월드차트 1위에 올랐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문동은(송혜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송혜교는 문동은 역을 맡아 '더 글로리' 파트 1에서는 복수를 위한 수를 쌓아두었고, '더 글로리' 파트 2에서는 본격적으로 복수를 위해 몰아치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미공개 스틸컷 속에서 송혜교는 끝까지 미안한 줄 모르는 엄마 정미희(박지아) 앞에서 절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송혜교는 "그렇게 웃지마"라고 엄마에게 외치며 감정을 표출하는 동은의 모습을 압도적으로보여준다. 그런가하면, 복수를 마친 뒤 비로소 원점으로 돌아가게 된 동은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파트1을 넘어서는 폭발적인 반응으로 글로벌 1위를 석권한 '더 글로리' 파트2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안성훈, 5억 상금 안았다…탈락자에서 '미스터트롯2' 眞으로
▶ 제시, 엄마라고? 언빌리버블한 모녀의 수영복 자태
▶ 윤기원, ♥11살 연하 '이지아 닮은꼴' 교수와 비공개 재혼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