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바로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홍내가 SBS ‘낭만닥터 김사부3’에 합류한다.

이홍내가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 연출 유인식, 강보승)에 출연을 확정했다. '낭만닥터 김사부3'은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6년 시즌1과 2020년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3년 만에 시즌3 컴백 소식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이홍내는 패기와 열정으로 무장한 이선웅 역을 맡았다. ‘돌담즈’와 흥미진진한 관계를 만드는 인물인 만큼, 이홍내는 특유의 진중하면서도 인간적인 매력을 더해 시즌3 이야기를 향한 관심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홍내는 새롭게 투입된 이신영과 함께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진경, 임원희, 변우민, 김주헌, 윤나무, 신동욱, 소주연, 고상호, 윤보라, 정지안 등 돌담병원 식구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구경이’, 영화 ‘메이드 인 루프탑’, ‘뜨거운 피’ 등에서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채로운 표현력으로 평단의 주목을 받은 이홍내는,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까지 남다른 영향력을 증명하며 배우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모범택시2’ 후속으로 4월 첫 방송된다.


▶ '송혜교 바둑선생, 윤세아 母였다
▶ '치과의사♥' 정순주 "子, 밤새 열이 오르락 내리락…천당과 지옥 오간 기분"
▶ 블랙핑크 제니, 핫걸의 아찔한 매력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