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S 제공


'모범택시2'가 주인공 이제훈의 단독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월 17일(금)에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이와 관련, '모범택시2' 측은 '갓도기'의 귀환을 알리는 이제훈 단독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김도기 기사'의 트레이드마크인 국방색 봄버 자켓과 선글라스, 가죽장갑을 풀착장한 이제훈의 옆모습이 담겨있다. 살짝 찌푸린 눈썹과 날렵한 턱선은 2021년 팬심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갓도기'의 와일드한 섹시미를 다시금 상기시킨다.

또한, 이제훈은 무지개 다크히어로즈 홍보 스티커로 패치워크된 'TAXI DRIVER'라는 커다란 글씨를 배경으로 서있는데, 사선으로 기울어진 글씨와 인물 구도가 짜릿한 속도감을 만들어낸다. 나아가 강렬한 황금빛 색감은 이제훈의 날 선 존재감에 경쾌한 무드를 더한다. 이에 케이퍼 드라마의 매력을 한층 진하게 새기고 돌아온 '모범택시2'와 이제훈의 쾌감 넘치는 활약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2023년 2월 17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20일(금)부터 2월 20일(월)까지 한달간 '모범택시' 시즌1 무료보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슈PICK] 10기 정숙, ♥남친과 뽀뽀+커플링 공개…"악플 심해서 사진 내렸다"
[이슈PICK] 이지현 "백수 넷과 살려니…집안일 하다가 과로사 할 수도 있겠구나"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