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와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이 함께 선보이는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가 배우들의 ‘찐’케미 물씬 풍기는 훈훈하고 열정 가득했던 비하인드 현장 스틸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현장 스틸은 케미 넘치는 팀워크부터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배우들의 열정 가득한 순간들까지 촬영 현장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커넥트>를 통해 더욱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과 이제껏 본 적 없는 강렬한 캐릭터들을 완벽 소화하며 화제를 모은 정해인, 고경표, 김혜준은 카메라가 돌아가자마자 깊게 몰입하는 모습과 자신의 연기를 열정적으로 모니터링하는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다.

반면에 카메라가 꺼진 이후에는 순도 100%의 무공해 웃음으로 현장을 환하게 밝혀 보는 이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미이케 타카시 감독 또한, 배우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매 장면에 열정적으로 몰두하며 세밀하게 연출해 나가는 모습들이 포착되어 <커넥트>를 향한 남다른 애정과 노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이처럼 카메라 안팎을 막론하고 촬영장 곳곳에서 다채로운 매력과 열정을 고스란히 보여준 ‘팀 커넥트’가 작품 속 선사할 시너지에 구독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커넥트>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불사의 추격을 담아낸 드라마. 디즈니+에서 만날 수 있다.


[이슈PICK] 7살 의붓딸 꼭 안고 똥침 장난? 남편, 아동학대 신고한 아내
[이슈PICK] 가스라이팅에 취약할 것 같은 스타, 김혜수·한소희 2·3위…1위는?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