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승기·이세영, 싱그러움 그 자체…'법대로사랑하라' 스페셜 포스터
이승기와 이세영, 김슬기와 오동민이 싱그러움 그 자체인 청춘을 그린다.
31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측은 이승기와 이세영, 김슬기와 오동민이 '세연 고교 4인방'으로 변신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고등학생 시절 김정호(이승기), 김유리(이세영), 한세연(김슬기), 도진기(오동민)가 물싸움을 펼치며 '해맑은 모먼트'를 연출했다. 네 사람이 그림 같이 쾌청한 날씨 속에서 물싸움을 벌이는 가운데, 햇빛에 비춰 부서지는 물방울은 몽글몽글한 감성을 일으키며 청춘 만화 같은 느낌을 뿜어낸다.
특히 함박웃음을 짓는 김정호와 활짝 미소 짓는 김유리, 쾌활하게 돌진하는 한세연과 움찔하며 폭소를 유발하는 도진기는 4인 4색 표정을 내비치며 청춘 재질을 표현한다. 과연 네 사람이 그려낼 케미와 첫사랑 스토리는 어떻게 풀려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스페셜 포스터'는 순수함과 풋풋함이 물씬 풍기는 한 컷으로 완성됐다"며 "'스페셜 포스터'의 주역인 평범하지 않은 네 사람, 김정호-김유리-한세연-도진기의 첫사랑 서사에 주목해보는 것도 '법대로 사랑하라'의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오는 9월 5일(월)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