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종혁, '권모술수' 권민우의 변신은 무죄 "사랑합니다"
주종혁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팀과 완벽한 케미로 훈훈함을 더했다.
19일 주종혁은 "이상 권민우였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첫 번째 사진 속에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팀과 함께한 모습이 담겨있다. 유인식 감독과 문지원 작가를 비롯해 함께한 배우 강기영, 박은빈, 주현영, 하윤경, 강태오가 둥글게 모여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강기영과 함께한 사진, 자신의 셀카를 나란히 공개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우영우(박은빈)이 로펌 한바다의 신입 변호사로 출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주종혁은 극중 권민우 역을 맡아 우영우를 질투하고 경계하는 모습부터, 태수미(진경)와의 모종의 거래를 하는 모습으로 소악당의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최수연(하윤경)과의 오묘한 러브 라인으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지난 18일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지원, 연출 유인식)가 뜨거운 호평 속에 종영했다. 편견을 깨부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우영우,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며 성장해가는 그의 모습은 큰 감동을 안겼다. 이날 최종회는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17.5%(닐슨코리아)로 자체 최고 기록으로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