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우영우' 종영 기념 감사 이벤트…500명에 역대급 선물
ENA채널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종영을 기념하며 시청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ENA채널은 8월 17일~ 18일에 방영 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마지막 방송의 본방 인증 및 시청 소감을 보낸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선물은 맥북에어(M2), 갤럭시 북 프로 360, 갤럭시 Z플립4, 아이폰 13 pro 등 최신 스마트기기부터 제주도 왕복 항공권, 소피텔 숙박권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상품들로 마련되었으며, 화제의 우영우 아이템 ‘고래 시계’, ‘무드등’과 배우들의 친필 싸인 포스터, 16회 대본집 등의 구성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의 시청자에게 제공된다.
응모를 원하는 시청자들은 ENA채널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16회를 시청 중인 TV 화면 인증샷과 함께, 그간의 시청 소감을 적어 #3001(유료문자 100원)으로 보내면 된다.
ENA채널 신재형 콘텐츠 전략 센터장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가 이렇게 높은 인지도와 시청률을 기록 할 수 있었던 것은 시청자의 관심과 사랑의 덕”이라며 “앞으로도 계속 될 ENA채널의 드라마 라인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수목드라마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우영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연출 유인식, 극본 문지원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는 오늘(17일) 밤 9시 ENA채널을 통해 가장 먼저 방영 되며, ENA DRAMA 채널,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