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학년 윤지성 언급 / 사진: 크래커, Mnet, 더스타DB


더보이즈 주학년이 워너원 윤지성으로부터 응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6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는 첫 미니앨범 '더퍼스트(THE FIRST)'를 발매하는 더보이즈(THE BOYZ)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더퍼스트'는 '처음'을 뜻하는 사전적 의미처럼 더보이즈의 화려한 시작을 담았다.

데뷔곡 '소년(Boy)'은 퓨처베이스를 기반에 알앤비 탑라인을 쌓아 올려 다이내믹한 비트에 서정적 멜로디가 결합된 두 가지 매력을 담고 있는 곡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 랩, 보컬을 현란하게 오가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이스가 화려함을 더한다.

더보이즈는 "아직 어리지만 너만의 특별한 소년이 되겠다는 자신감을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포인트 안무에 대해서는 "안무 중에 열두명이 연결되는 뫼비우스 띠 안무가 있다"며 "하나로 연결된 저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자신했다.


더보이즈는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소년'으로 자리 잡겠다는 열 두 소년들의 강한 포부를 담고 있는 이름이다. '소년'을 뜻하는 'BOYZ'에 정관사 'THE'를 붙여 특별한 소년의 탄생을 알렸다.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주학년을 포함해 총 12명으로 구성된 더보이즈는 멤버 전원 '센터'라고 해도 못지 않을 실력과 비주얼, 매력을 겸비했다. 특히 멤버 대다수가 화려한 이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주학년은 '프로듀스101'을 함께 했던 동료들의 응원이 있었냐고 묻자 "워너원 지성 형이 저에게 연락와서 연습 열심히 하라고 응원을 많이 해주신다"며 "방송국에서 만나면 정말 신기할 것 같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 타이틀곡 '소년'을 포함한 데뷔앨범 '더퍼스트'는 오늘(5일) 저녁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보이즈 주학년 "워너원 윤지성, 응원 많이 해줬다"] 영상 보러가기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