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수능잘보세요] '상속자들' 이민호-김성령-박형식 '나 너 수능응원하니?'
'상속자들' 이민호-김성령-박형식이 '수능 잘보세요' 응원 메세지를 전했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제국고등학교의 학생으로 출연 중인 김탄 역의 이민호와 명수 역의 박형식, 그리고 김탄의 학부형 한기애 역의 김성령이 각기 다른 스타일로 '수능 잘보세요'라고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이민호는 '상속자들'의 캐릭터 김탄 스타일을 고스란히 가져와 '수능 잘보세요'라 응원 메세지를 전하는 깨알 센스를 선보였다. 그는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에 '수험생 힘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민호는 '상속자들'의 스틸컷과 함께 "수능 보는 건 확실해진거야?"라며 "별생각 다했지? 매일 밤새도록 가능하면 진심으로(풀고..찍고..) 아프지 말고(따뜻하게 입었냐?) 후회없이 화이팅!"이라는 문구를 곁들여 김탄 캐릭터에 빙의된 모습으로 '수능 잘보세요' 응원을 전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했다.
이민호의 철부지 엄마 한기애로 출연 중인 김성령은 소속사 열음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콕콕! 찍고, 술술! 풀어, 수능 대박!"이라는 짧지만 '상속자들' 속 한기애 캐릭터의 음성지원 되는 듯한 말투로 센스를 과시했다.
'상속자들'에서 영도(김우빈 분)과 김탄(이민호 분) 사이에서 긍정적인 캐릭터를 보여주는 명수역의 박형식은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상속자들' 촬영 끝나구"라는 글로 인사를 전하며 "많이 추워졌어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요. 감기 걸리지 않게 예방주사는 꼭 맞으세요! 그리고 언제나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기도할게요 화이팅"라며 수험생에 빙의된 듯한 빨간 눈으로 셀카와 함께 응원 메세지를 전했다.
'상속자들' 이민호-김성령-박형식의 '수능 잘보세요' 응원에 누리꾼들은 "센스있는 '상속자들'팀! 수능 잘보세요 응원도 남달라". "'수능 잘보세요' 응원에 기운이 불끈!", "'상속자들' 김성령 학부모 응원까지 깨알센스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호-박신혜-김우빈의 본격 3각 러브라인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9회 분은 오늘(6일)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