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스파 카리나·미야오 가원·변우석, 프라다 패션쇼 빛낸 美친 비주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의 2026 가을/겨울 남성복 패션쇼에 에스파 카리나와 미야오 가원, 배우 변우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8일(한국 시간 기준) 열린 쇼에 프라다의 앰버서더로서 참석한 카리나와 미야오 가원 그리고 변우석은 세련된 비주얼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현장을 압도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카리나는 SS26 컬렉션 제품인 개버딘 드레스와 블루 셔츠, 크리스탈 장식이 돋보이는 펌프스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차분한 룩을 연출했으며, 여기에 리나일론 플랩이 있는 미디엄 가죽 백과 깔끔하고 심플한 라인의 골드 보우 주얼리로 룩에 포인트를 더해주었다.
가원은 세련된 디테일의 브라 탑과 브이넥 니트, 브리프가 레이어드된 서스팬더 스커트로 시크한 룩을 연출했으며, 여기에 리나일론 파우치와 펌프스, 골드 스네이크 및 시그니처 주얼리를 매치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변우석은 핑크 컬러의 케이블 니트와 스트레이트 핏 데님 팬츠,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러시드 가죽 로퍼로 클래식한 착장을 선보였다. 프라다의 2026 가을/겨울 남성복 컬렉션 패션쇼 영상은 프라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변정수 딸' 유채원, 고의로 속옷 노출하는 초슬렌더…단추 확 풀고 도발
▶맹승지, 56.4kg 최강 글래머 체중 공개…"진짜일 리 없어"
▶ 유인영, 깊게 파인 넥라인에 꽉 찬 볼륨감…청순 글래머의 수영복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