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어그 제공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연준을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새로운 캠페인 'Iconic From the First Step'을 공개했다.

연준의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 자유로운 스타일은 정형화되지 않은 개성과 자기표현을 지향하는 어그의 브랜드 정체성과 맞닿아 있다.

브랜드 앰버서더 연준과 함께한 이번 아시아 캠페인은 서울을 배경으로 한다.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다채로운 문화 코드가 공존하는 서울은 다양한 요소들이 혼재된 듯 보이지만, 그 속에는 유기적 연결과 조화가 자리해 있다. 어그는 이러한 서울의 정체성을 새로운 컬렉션과 캠페인에 담아냈다. 연준은 특유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분위기로 서울의 내러티브를 시각적 언어로 풀어냈다.

어그가 선보이는 이번 25FW 컬렉션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상징적인 제품인 클래식 부츠와 슬립온의 실루엣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연준과 함께한 어그의 새로운 캠페인은 9월 2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되며, 연준이 착용한 25FW 맨즈 컬렉션은 어그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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