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키키, 무공해 청춘 매력 그 자체인 가을 화보…보헤미안 감성 물씬
키키(KiiiKiii)가 다채로운 비주얼로 가을의 시작을 알렸다.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는 최근 브랜드 뮤즈인 키키와 함께한 2025년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키키는 드넓은 목장과 아늑한 통나무집을 배경으로 기분 좋은 '무공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웃으며 춤을 추거나 꽃꽂이를 하는 등 유쾌한 청춘의 순간을 보여주는가 하면,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와 자수 포인트의 니트, 가죽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키키만의 보헤미안 감성을 완성, 가을의 정취를 전함과 동시에 차세대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앞서 키키는 지난 8월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뮤즈로 발탁되며 브랜드와의 시너지를 예고한 바 있다. 특히, 이는 써스데이 아일랜드 런칭 이래 처음으로 아이돌 아티스트를 모델로 발탁한 사례로, 키키는 아이돌 최초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뮤즈로 나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화보는 키키의 다채로운 비주얼과 케미스트리는 물론,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추구하는 평화로움과 자연스러운 감성을 담아내며 앞으로 키키가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뮤즈로서 펼칠 활약에 기대를 더했다.
▶ '애셋맘' 이소라, 속 다 비치는 시스루 입고 몸매 자신감 폭발
▶ '김호진♥' 김지호, 51세 안 믿기는 성난 등 근육…탄탄 슬렌더 자랑
▶ 김희정, 모노키니 입은 글래머핏 건강미녀…여름 다 지나도 핫걸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