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로베이스원 한유진, 깨끗+순수 비주얼로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 발탁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한유진이 스킨케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비원츠는 최근 한유진과 진행한 신규 캠페인을 공개하며, 앰배서더 발탁 소식을 전했다. 비원츠는 "한유진은 특유의 맑고 투명한 이미지와 자신만의 개성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온 가운데,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기주도적 철학과 맞닿는 지점이 있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비원츠는 "한유진은 또한 국내외 폭넓은 팬덤을 보유한 아티스트로서,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브랜드 이슈를 확대하며, 전 세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앰배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 한유진은 깨끗하고 순수한 비주얼로 '청춘 아이콘'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렇듯 한유진은 활발한 그룹 활동은 물론 SBS '인기가요' MC로서 매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자랑하는 데 이어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종횡무진 활약, 앞으로의 무궁무진한 성장세를 더욱 궁금케 했다.
한편, 한유진이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일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를 발매하며, 전격 컴백했다.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8월 내내 운동만? 브라톱 아래 탄탄한 복근
▶엄정화, 원조 글래머 여신의 남다른 볼륨감…언더붑 된 아찔한 비키니 자태
▶'돌싱' 오윤아, 누가 애 엄마로 보겠어…초미니 원피스에 "몸매 미쳤어요"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