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준영, 캐주얼 브랜드 새 앰버서더 발탁 "男 고객층과의 공감대 넓힐 것"
이준영이 플랙(PLAC) 앰배서더가 됐다.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은 2일 이준영의 25FW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앰배서더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는 차분하고 서정적인 무드 속 브랜드의 25 폴(FALL) 컬렉션을 착용한 이준영의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화보 속 이준영은 가을 내음이 물씬 풍기는 캐주얼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안겼다. 자연스러운 포즈와 더 깊어진 눈빛으로 팬심을 설레게 하며 '화보 장인' 진가를 뽐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준영을 통해 남성 고객층과의 공감대를 더욱 넓혀가고자 한다"며 "이준영만의 스타일리시한 해석을 더한 25FW 컬렉션을 통해 플랙의 새로운 가능성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준영은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플랙의 앰배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초특급 대세'의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준영의 화보와 캠페인 필름, 착용한 제품은 플랙 SNS 및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29CM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8월 내내 운동만? 브라톱 아래 탄탄한 복근
▶엄정화, 원조 글래머 여신의 남다른 볼륨감…언더붑 된 아찔한 비키니 자태
▶'돌싱' 오윤아, 누가 애 엄마로 보겠어…초미니 원피스에 "몸매 미쳤어요"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