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수壽


프리미엄 한의 브랜드 ‘수壽’가 새로운 공식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수壽는 2024~2025년 배우 이영애를 모델로 기용해 ‘전통과 신뢰의 프리미엄 한의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확립해 왔다. 이번에는 배우 이정재를 새롭게 모델로 맞이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이어가는 것과 동시에 현대적인 세련미와 해외 진출 비전을 제시한다.

배우 이정재는 넷플릭스 글로벌 흥행작 '오징어 게임'을 비롯해 '신과함께', '암살', '관상', '신세계' 등 다수의 흥행작에 출연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수壽는 그가 한의학의 가치를 세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적임자라고 설명했다.

수壽 관계자는 “배우 이정재의 합류는 ‘수壽’가 전통 한의학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글로벌 웰니스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장하겠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혁신적인 한의 솔루션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한의학의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壽는 오는 9월부터 추석 맞이 프로모션과 연계해 배우 이정재와 함께 본격적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효린, 초밀착 블랙 시스루도 갓벽 소화력…당당한 글래머러스 자태
▶'나는솔로' 15기 순자, 46kg 유지어터의 당당한 발리룩…"만원도 안하는 수영복"
▶방탄소년단 지민, 송다은과 연인? "그때는 맞고 지금은 아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