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WayV(웨이션브이)가 중국 사천 대표 훠궈 브랜드 하이디라오와 또 한번 손잡고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여 화제다.

WayV와 하이디라오의 2차 F&B 컬래버는 7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지역의 300여 개 매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각 지역별 인기 메뉴들로 구성된 WayV 세트와 하이디라오 키링, 스마트톡, 포토카드 등 멤버별 MD를 만날 수 있으며, 약 80개 매장은 WayV의 새 앨범 'BIG BANDS'(빅 밴즈) 이미지들로 꾸며진 테마 매장으로 운영되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WayV는 지난해 오픈한 하이디라오 COEX점에서 일일 아르바이트를 하는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하이디라오와 1차 F&B 컬래버를 성황리에 마친 만큼 이번 컬래버 역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WayV는 7월 18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BIG BANDS'로 컴백, 오늘(25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BIG BANDS' 무대를 선사한다.


▶ 정호연, 역시 모델은 다르네…평범한 수영복도 완벽 소화하는 슬렌더 자태
▶ '이규혁♥' 손담비, 출산 후 댄싱퀸 시절로 완벽 복귀…"퀸비 커밍순"
▶ 권나라, 가벼운 옷차림에 더 돋보이는 볼륨감…청순 글래머 정석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