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키즈 승민, 버버리 앰버서더 발탁 "함께 하게 될 여정이 기대된다"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가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멤버 승민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였다.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스틸 이미지 속 승민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트렌치 코트 착장과 감각적인 체크 재킷 착장을 선보이며, 클래식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버버리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버버리는 "승민은 음악과 패션 모두에서 경계를 허물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해 왔다. 그의 진정성과 창의성, 혁신성은 버버리의 창조적 정신과 깊이 공명한다"며 앰버서더 선정 배경을 밝혔다.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니엘 리(Daniel Lee)는 "승민을 버버리 패밀리에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의 열정과 스타일 감각은 앞으로의 협업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승민은 "깊은 전통과 상징적인 아이덴티티를 지닌 버버리의 앰버서더가 되어 영광이다. 버버리와 함께하게 될 여정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버버리는 지난 9일 '버버리 페스티벌(Burberry Festival)' 캠페인을 공개했다. 1990년대 영국 페스티벌 문화와 음악과 패션이 하나 되는 축제의 의미를 조명한 이번 캠페인에는 승민도 함께 참여해, 브랜드의 비전과 메시지를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했다.
▶ 나뮤 이유애린, 누드인 줄 알고 깜짝 놀랐네…살색 비키니 입은 섹시 인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역대급 초슬렌더 핫걸…미니 사이즈 옷이 커 보여
▶ 장가현, 40대 후반 애 둘 맘인데…레몬빛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