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현빈♥' 손예진, 속옷 브랜드 모델 발탁…브라톱 입고 청량한 미모
손예진이 속옷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17일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NO.1 심리스 브라* 감탄브라의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손예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델 선정은 브랜드 최초로 이뤄진 것으로, 감탄브라 측은 "손예진의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럽고 프리미엄한 이미지가 감탄브라의 브랜드 이미지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낙점했다"라고 밝혔다.
편안함의 대명사로 '올데이, 에브리데이(ALL DAY, EVERYDAY)'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전개해 온 감탄브라는 앞으로 손예진과 함께 TV 광고는 물론 온·오프라인 전방위로 브랜드의 대세감을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감탄에 감탄'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그리티 사업본부 총괄본부장 장성민 부사장은 "명실상부 1위 심리스 브라* 브랜드로 자리잡은 감탄브라의 리딩 브랜드 굳히기를 위해 이번 모델 발탁과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부드러운 우아함과 내면의 강인함을 지난 배우 손예진과 함께 감탄브라의 뛰어난 제품력과 놀라운 소식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감탄브라가 기존에 온라인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마케팅을 펼쳐온 것과 달리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온라인 및 TV CF와 옥외광고 등 다양한 미디어 전략을 통해 보다 대중적인 국민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 허가윤, 화이트 비키니에 더 돋보이는 구릿빛 피부…건강미 넘치는 몸매
▶ 달수빈, 꽉 찬 볼륨감→봉긋한 애플힙까지…비현실적인 비키니 자태
▶ 이다혜 치어리더, 볼륨감 못 버티고 벌어진 단추 사이…다 가려도 돋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