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연이어 뷰티 브랜드 모델 선정…광고계 블루칩 활약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멤버 장하오가 광고계 블루칩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30일(오늘) 스킨케어 브랜드 OLAY(올레이) 측이 장하오를 스킨·로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젊은 세대의 귀감이 되고 있는 장하오는 재능이 뛰어나고, 음악과 완성도 높은 무대에 대한 열정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장하오는 자신의 분야에서 부단히 발전하고, 용감하게 꿈을 좇는 모습이 OLAY의 브랜드 이념과 일치하여 브랜드의 새로운 스킨·로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
이로써 장하오는 최근 영국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태국 뷰티 브랜드, 중국 유명 퍼스널 케어 브랜드 등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 자리를 연속해 꿰차며 대세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장하오는 앞서 중국 마담 피가로(Madame Figaro) 10월호 단독 커버를 장식하기도 했다.
한편, 장하오가 속한 ZEROBASEONE은 지난 9월 서울을 거쳐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등 첫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ZEROBASEONE의 서사를 압축한 세트리스트와 압도적인 스케일 속에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 호응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오는 11월 2일 마카오 공연을 이어간다.
뿐만 아니라 ZEROBASEONE은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 발탁, 유명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 일본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최신 오프닝 곡 가창 등 다방면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슈화, 가슴을 조개껍데기로 가린 줄…파격적인 '인어 그 자체'
▶전종서, 글래머 몸매에 묵직해진 깊이 파인 니트…한소희도 '좋아요'
▶김지호, 수영복 입고 해변 요가 "하기스 기저귀 찬 것 처럼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