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쿨룩스 제공


TWS(투어스)가 광고계에서도 '2024년 최고 신인'다운 막강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22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WS가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TWS는 데뷔한 지 1년이 채 지나지 않아 면세점, 음료, 캐주얼 의류, 기초화장품에 이어 교복 브랜드의 새 얼굴로 낙점되며 남다른 인기를 증명했다.

청춘을 대표하는 청량한 매력이 TWS의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스쿨룩스 측은 "TWS는 다양한 청춘의 감성과 에너지를 표현하는 그룹이다.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했다"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TWS는 오는 11월 신보를 발매하며 2024년을 의미있게 장식한다. 이번 컴백은 미니 2집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특히 이들은 신보를 통해 한층 확장된 음악색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미녀골퍼' 안신애, 엉덩이 간신히 가리는 초미니 스커트…우월 볼륨감
▶ 블랙핑크 리사, 가린 의미가 없어 보이는 패션…아찔한 전신 시스루
▶ 모모, 수영복인 줄 깜짝…명불허전 걸그룹 원탑 몸매의 아찔함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