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포켓몬 GO' 제공


에스파가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게임 '포켓몬 GO(Pokémon GO)'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31일 '포켓몬GO' 측은 "5월 31일부터 에스파의 TV 광고가 온에어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광고 콘텐츠는 에스파 멤버들이 포켓몬 GO의 세계로 뛰어들어 다양한 포켓몬 서식지들을 탐색하고 각 지역에 서식하는 포켓몬들을 찾는 모습을 담고있다. 특히 개성 넘치는 포켓몬, 게임 속과 현실세계의 배경이 어우러지면서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탄생할 예정이다.

에스파 멤버들은 포켓몬 GO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게임 유저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각오다.

아울러 이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가 전개돼 유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에스파 Pick! 에스퍼타입 포켓몬”이란 타이틀 아래 6월 3일부터 6월 17일까지 포켓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채널 접속 후 에스파 멤버들이 좋아하는 포켓몬이 무엇인지 게시물 댓글을 통해 정답을 맞추면 된다.

정답 발표일인 6월 24일 Pokémon GO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에스파 멤버가 선호하는 에스퍼타입 포켓몬이 발표될 예정이다. 정답을 맞추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에스파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 친필 싸인이 담긴 앨범, 포켓몬 GO 게임 도구 등이 증정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포켓몬 GO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켓몬 GO 관계자는 “에스파와 포켓몬 GO의 협업을 기념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가운데 멤버들이 좋아하는 에스퍼타입 포켓몬을 알 수 있는 기회로 다가갈 것”이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동기 부여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송지아, 상의가 수영복 아닌가요? 아찔하게 드러난 가슴골
▶ 권은비, 니트룩에 '워터밤 여신' 다운 묵직한 볼륨감…아찔
▶20기 영호, '나는솔로' 악마의 편집 폭로 "정숙에게 악성댓글…감히 한 말씀"(전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