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파라다이스그룹 제공


박서준이 파라다이스 그룹 새 홍보 모델로 선정됐다. 

2일 파라다이스 그룹 측에 따르면 박서준은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와 서울·인천·부산·제주에서 운영 중인 '파라다이스 카지노' 등 파라다이스 브랜드 전반의 모델로 활동한다. 최근 파라다이스시티에 전시 중인 세계적 거장의 예술작품을 셀럽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오디오 아트 도슨트'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기도 했다.

오는 20일에는 박서준이 모델로서 첫 촬영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다. 박서준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압도적인 규모의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아트테인먼트(Art-tainment)' 리조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박서준의 임팩트 있는 연기력과 파라다이스시티의 거대한 스케일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TV, 파라다이스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20년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이후 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며 한류 스타의 세대교체를 이룬 박서준은 최근 두드러진 글로벌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할리우드 진출작 '더 마블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등으로 글로벌 활약을 예고하며 K-콘텐츠 열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라다이스그룹 관계자는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서준을 통해 K-스타일 데스티네이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파라다이스만의 매력과 역량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해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며 "향후 박서준과 함께 각종 프로모션 진행 등 파라다이스의 가치를 국내외에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문제의 옥순→놀라운 현숙·영숙…'나는솔로' 13기 솔로녀 자기소개
▶ 신화 멤버 중 첫 아빠 된 사람은?
▶방탄소년단 RM, 개인정보 무단 열람에 불편한 심경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