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최성은 SNS

‘안나라수마나라’ 최성은이 비주얼 폭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2일 최성은이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성은은 맑은 눈동자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신비로우면서도 압도적인 아우라를 자아냄과 동시에 신인 배우의 풋풋함도 느끼게 했다. 또, 블랙 의상을 입은 컷에서는 마술을 소재로 한 ‘안나라수마나라’의 판타지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최성은이 주인공을 맡은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최성은 분)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황인엽 분)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지창욱 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다. 최성은은 뮤직 드라마 내 가창과 안무까지 직접 소화. 지난 28일 선공개된 ‘안나라수마나라’의 OST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를 통해 감미롭고 따뜻한 감성 보컬을 선보인 바. 판타스틱 한 신예로 불리며 작품과 장르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 넣었다.

최성은은 영화 ‘시동’의 빨강 머리 소경주 역으로 데뷔. 춘사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평단의 주목을 한 몸에 얻은 배우로 이후 ‘SF8-우주인 조안’과 JTBC 드라마 ‘괴물’을 통해 신선한 마스크와 호연으로 ‘괴물 신인’이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지난해 개봉한 주연 영화 ‘십개월의 미래’에서는 주인공 ‘미래’역을 맡아 20대 여성의 임신 이후의 삶을 현실적으로 그려냄으로써 ‘20회 뉴욕 아시아 영화제’에서 “여주인공의 연기가 특출났다”라는 평과 함께 ‘특별 언급(Honorable Mention)’ 수상에 기여한데 이어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여자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

한편, 이처럼 독보적인 행보를 걷고 있는 신예 최성은이 주인공을 맡은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는 오는 5월 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