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러브바이플래닛키퍼스​


비건 화장품 브랜드 러브바이플래닛키퍼스(LOVE BY PLANETKEEPERS)가 배우 임세미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기초라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본연의 자연스러움으로 연극 무대뿐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다채로운 얼굴을 내비치며 사랑받아온 배우 임세미. 영화 ‘돈’,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쇼핑왕 루이’, ‘굿바이 미스터 블랙’, ‘투깝스’,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 ‘내 뒤에 테리우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여신강림’ 등의 작품에서 훌륭한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혀 왔다. 특히, ‘여신강림’에서는 엄친딸 언니 임희경 역을 맡아 솔직한 감정표현과 당당함을 두루 갖춘 거침없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케 한 바 있다.

임세미는 본업인 배우뿐만 아니라 비건과 제로웨이스트에도 진심인 연예인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개인 유튜브 채널 ‘세미의 절기’를 통해 절기별로 비건과 제로웨이스트 라이프에 대한 실천을 직접 보여주고 있다. 그의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는 비건지향적인 삶에 대한 이야기들이 가득하다.

국내 비건 뷰티 브랜드인 러브바이플래닛키퍼스(LOVE BY PLANETKEEPERS)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획득한 비건화장품 브랜드로, 비건 라이프를 지향하는 배우 임세미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순한 성분과 식물성 원료를 담은 기초제품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