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 스포츠웨어 브랜드 모델 발탁 / 사진: 카파 제공

래퍼 비오가 이탈리안 어센틱 스포츠웨어 카파(KAPPA)와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축구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SS시즌 캠페인 컬렉션은 '오프 더 피치(Off the pitch)'를 주제로 '경기장 밖에서'의 라이프 스타일을 카파의 축구 헤리티지와 서브 컬처 무드를 더해 유니크하면서도 이탈리안 브랜드 특유의 디자인 감성을 담아냈다.

스포츠웨어 관계자는 "'쇼미더머니10'에서 '카운팅 스타'와 '리무진'으로 가장 큰 이슈를 만들었던 래퍼 비오가 MZ세대를 대변하는 라이징 스타로서 카파가 표방하는 액티브 하면서도 유니크한 브랜드 전개 방향성과 부합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카파는 글로벌 슬로건인 '킵 퍼포밍(#KEEPperforming)'을 강조해 성과와 성공은 결국 자신으로부터 시작된다는 뜻을 담아 '세상 가장 멋진 퍼포밍(performing)'을 캠페인 태그라인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비오는 최근 빅플래닛메이드, 스윙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해 비주얼 필름을 공개하며 새로운 출발을 예고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