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화보 공개 / 사진: 존스 제공

타임리스 클래식 하이엔드 여성복 존스(JONS)가 배우 강소라를 2022 SS 광고 캠페인 뮤즈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존스는 강소라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와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보여준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브랜드의 방향성과 잘 어울려 광고 캠페인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강소라는 오랜만의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몰입하는 집중력으로 모던함부터 클래식한 무드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유감없이 뽐내며 완벽하게 촬영을 마쳤다 . 그녀는 존스 광고 캠페인 뮤즈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존스는 타임리스 클래식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소재와 하이엔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여성복 브랜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5,60년대 패션 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아 페미닌한 느낌과 구조적인 형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재는 주로 은은한 광택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실크와 이탈리아 최고급 캐시미어 등이 사용되어 고급스러운 무드를 느낄 수 있다 .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강소라는 존스가 추구하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잘 어울리는 배우”라며 “이번 캠페인에서 존스의 컬렉션과 한층 더 아름다워진 강소라의 매력이 조화된 아름다운 룩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한편, 존스는 3월 신세계 강남점 등 신세계백화점 오픈을 시작으로 주요 백화점에 컬렉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