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컴젠 제공


컨템퍼러리 브랜드 ‘컴젠(comgen)’이 배우 이수혁, 지이수와 함께한 22SPRING 캠페인을 공개했다.

컴젠은 뉴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미니멀한 스타일 요소와 브랜드 시그니처 감각을 담아 실용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는 브랜드. 새로운 시즌을 맞아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따스하고 화사한 색감과 구조적인 실루엣의 뉴 컬렉션을 공개한 컴젠은 세계적인 건축가 ‘도미니크 페로’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대칭 속 절제미를 담아낸 화보를 선보인다.

공개된 22SS 화보 속 이수혁과 지이수는 성별에 상관없이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젠더리스 룩을 봄의 화사함을 담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수혁과 지이수는 모델 출신다운 우월한 비율과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하여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 소화한 화보를 선보이며 트렌디한 컬러 스타일을 제안했다.

한편, 화보 속 이수혁과 지이수가 착용한 22S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