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향기, 화보 비하인드 공개…빠져드는 성숙美
김향기가 성숙한 분위기를 뽐냈다.
지난 8일 김향기의 소속사 지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향기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화보는 김향기의 청순하면서도 시크함이 더해진 매력을 동시에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모은다.
먼저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속 김향기는 긴 흑발을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채 블랙 슈트와 스카프를 멋스럽게 스타일링해 카리스마와 시크함을 배가시켰다. 특히 블랙 컬러로 매치한 의상들이 주는 특유의 분위기가 김향기의 청순한 비주얼에 도도한 매력까지 더하며 시너지를 더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에 더해 김향기는 모델 못지않은 포즈, 깊이감이 더해진 눈빛과 분위기까지, 전에 없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블랙홀과 같이 빠져들게 하는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했다.
또한 길게 늘어뜨리기도 하고 자연스럽게 묶어 연출하기도 한 헤어는 스타일마다 전혀 다른 분위기를 풍겨 우아한 분위기와 함께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 김향기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화보뿐 아니라 비하인드까지 가득 채웠다.
이렇듯 대체불가한 무결점 미모와 함께 비하인드조차 화보같이 완성한 김향기는 차기작 tvN 새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합류 소식과 함께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은 잘나가던 내의원 의관 유세풍(김민재 분)이 궁중 음모에 휘말려 쫓겨나 이상하고 아름다운 계수마을의 계지한(김상경 분)과 서은우(김향기 분)를 만나며 진정한 심의(心醫)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김향기는 극중 마음 아픈 이들의 사연을 추리하는 반전의 과부 ‘서은우’ 역을 맡아 따뜻한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으로 베테랑 배우다운 탄탄 연기력을 갖춘 김향기가 새 작품들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들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