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우석, 코스메틱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자신감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움"
김우석이 시세이도 새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18일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 측이 김우석을 새 앰버서더로 선정했다는 소식과 함께 새 화보를 공개했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브랜드 매니저 김현수 이사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의 맑고 깨끗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부합된다고 생각한다. 노래, 춤, 연기 등 다방면에서 매 순간 열정을 다 하며 자신감 넘치는 김우석의 모습을 통해 시세이도의 가치인 #ALIVEwithBEAUTY에서 말하는 '자신감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변화'란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브랜드 관계자는 "변화무쌍한 모습을 가진 그를 통해 기존 시세이도 고객은 물론 새로운 소비자들까지 유입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앞으로 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앞세워 시세이도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우석은 투명한 피부와 생기 넘치는 눈빛으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우석은 촬영 내내 그만의 지치지 않는 열정과 유쾌함으로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모든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우석의 더 많은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김우석은 현재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에서 열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