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1년을 빛낸 이병헌X이지아X박해수,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
이병헌, 이지아, 박해수가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겼다.
15일 남성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측이 매해 각 분야에서 가장 활약한 인물을 선정하는 시상식인 'A-AWARDS(에이어워즈)' 2021년 수상자들의 화보를 공개했다.
제16회 '에이어워즈(A-AWARDS)'에서는 배우 이지아, 이병헌, 박해수와 뮤지션 황소윤, 넷플릭스 드라마 DP 한준희 감독, 공간 디자이너 팀 포지티브 제로가 수상하였으며, 드라마 '펜트하우스'와 예능에서 존재감을 뽐낸 배우 이지아와 '오징어게임' 속 화제의 주역 배우 이병헌, 박해수 등이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또한 이번 화보와 커버에서 수상자들이 착용한 룩은 모두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의 '살롱 02(Salon 02)' 컬렉션으로 감각적인 레디투웨어를 여러 수상자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분위기로 소화했다.
특히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스타일의 컬렉션 룩과 배우들의 압도적인 비주얼로완성된 커버가 눈길을 끈다. 배우 이지아는 연말과 어울리는글램한 드레스를 입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이병헌은 클래식한 수트에 오버 카라가 돋보이는 코트로남다른 포스를 과시했다. 또한 배우 박해수는 강렬한 레더 소재가 돋보이는 블랙&화이트룩으로 드라마틱하면서도 개성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한편, 각 분야 수상자들의 인터뷰와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