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아이디룩몰 광고 모델 발탁 / 사진: 아이디룩몰 제공

손담비가 패션몰 광고 모델에 발탁됐다.

29일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 아이디룩몰 측이 손담비와 함꼐한 '나 혼자 다 산다' 캠페인 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나 혼자 산다'를 패러디한 '나 혼자 다 산다' 캠페인으로 진행됐다. '나의 아이덴티티를 찾아서'를 뜻하는 'LOOK MY ID'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이 지니는 의미를 위트있게 담아냈다.

공개된 캠페인 속 손담비는 '나 혼자 다 산다' 콘셉트에 맞춰 캐쥬얼, 시크, 페미닌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봄 느낌 물씬 나는 화사한 플로럴 원피스부터 시크하면서 캐쥬얼한 무드의 오버롤까지, 봄 시즌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트렌디 아이템을 제안한다.

아이디룩 관계자는 "미디어에서 보여주는 도도하면서도 때론 친근한 손담비의 다양한 이미지가 캠페인의 컨셉과 잘 부합하여 선정했다. '나 혼자 다 산다' 캠페인을 통해 아이디룩몰만의 차별화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과 통합 회원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 등을 통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트렌드를 리딩하는 패션몰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손담비와 함께한 캠페인은 오는 1일 아이디룩몰과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