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화장품 브랜드 론칭 / 사진: 유리드 제공

성유리가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드(URIID)'를 출시한다.

오는 28일 성유리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화장품 브랜드 '유리드'를 정식 론칭한다.

평소에도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았던 그녀는 그 동안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들과 피부 건강을 위해 필요한 부분들을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지속적으로 논의하고 고민한 끝에 새로운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성유리는 그간 근본(根本)에 충실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만들고자 모인 이들과 같은 생각을 갖고 있었던 만큼, 흔쾌히 뜻과 마음을 모아 제품 개발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그녀가 지닌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유리드'가 추구하는 자연주의 철학과 부합해, '유리드'의 첫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게 되었다.

'성유리 화장품'으로 불리는 유리드의 '네롤리 가든' 라인업 제품들은 항산화 및 보습작용에 효과가 있는 프리미엄 원료인 '네롤리(Neroli, 네롤리 꽃 오일)'를 주요 성분으로 활용했으며, '네롤리 가든 이펙터'와 '네롤리 가든 앰플'은 식약처로부터 천연화장품으로 인증 받기도.

이처럼 그녀는 제품의 성분을 중요시 여기고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니즈(Needs)를 적극적으로 반영했으며, 본인의 피부 관리 노하우까지 담아낸 제품들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프리 론칭한 시점부터 공식 론칭을 앞둔 현재까지 '유리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 '유리드'의 브랜드 방향성과 성유리의 새로운 도전이 어떠한 시너지를 이뤄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리드'의 다양한 제품들은 오는 28일(토) 오전 11시 45분에 방송되는 현대홈쇼핑 '최현우의 초이스'와 유리드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