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보검, 숨겨운 잔망美 봉인 해제…'허세 소금뿌리기'도 척척
박보검이 숨겨온 잔망꾸러기 모습을 봉인 해제했다.
29일 코카-콜라 측이 박보검과 함께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뉴노멀 속 새로운 여름을 짜릿하고 즐겁게 보내기 위해 집 앞 마당에서 친구들과 함께 텐트를 치고 캠핑을 즐기는 박보검의 모습이 담겼다. 박보검은 완벽에 가까운 손목과 소금통의 각도, 숨겨온 허세미(美)와 잔망스러움이 잔뜩 묻어나는 포즈, 여기에 강렬하고 짜릿한 표정까지 완벽한 삼박자로 '허세 소금뿌리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촬영 휴식 중 소품으로 먹음직스럽게 구워지고 있던 캠핑용 바비큐 쪽으로 다가간 박보검은 즉흥적으로 소금통을 들고 잔망스러운 허세 소금뿌리기 퍼포먼스를 펼쳤다는 전언.
깜짝 공개된 박보검의 잔망꾸러기 면모는 또래 모델들과의 케미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후문이다. 박보검과 모델 등 4인방은 오랜 친구들처럼 수다와 장난, 끝없는 웃음을 이어가는 등 사소한 것에서도 큰 즐거움을 발견하며 답답한 여름 일상을 짜릿하고 특별하게 즐기는 진짜 친구들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고.
이날 박보검이 촬영한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TV 광고는 지난 7월 초부터 온에어되고 있다. 이번 여름 캠페인은 '뉴노멀'의 새로운 여름을 맞아 코카-콜라와 함께 가까운 곳에서 소중한 이들과 함께 짜릿하고 특별하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박보검은 허세 소금뿌리기를 멋있게 선보인 캠핑 외에도, 멀리 떠나지 않고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홈시네마 등 총 세 가지 테마에 맞춰 새로운 여름을 새롭고 짜릿하게 즐기는 행복한 일상을 표현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전과 다른 뉴노멀에 맞이한 새로운 여름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름만의 짜릿한 행복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썸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박보검과 함께 하는 TV광고를 비롯, 뉴 노멀, 뉴썸머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보검은 tvN 새 드라마 '청춘기록'과 영화 '원더랜드' 촬영을 마친 후, 오는 31일 해군에 입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