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이니스프리 모델 발탁 / 사진: 이니스프리 제공

안효섭이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22일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측이 "안효섭 배우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이니스프리와 안효섭이 함께하는 첫 번째 캠페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안효섭은 흰 셔츠를 입고 모공 하나 보이지 않는 깨끗한 피부로 청량한 모습을 자랑했다. 이번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캠페인을 시작으로 안효섭은 국내외 전 국가에서 이니스프리 광고 모델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배우 안효섭이 지닌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이니스프리와 좋은 시너지를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안효섭은 "대한민국 대표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모델로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브랜드 광고와 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진정성 있고 친근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이니스프리와 함께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로 백상 예술대상 신인상까지 거머쥐며 대세를 입증한 비주얼 남신 안효섭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기대를 모은다.

안효섭은 상반기 시청률 28.4%를 돌파하며 '낭만돌풍'을 일으킨 SBS 월화극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2년 차 외과 펠로우 서우진 역으로 활약했다. 이후 백상 예술대상 신인상 등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신뢰 받는 20대 대세 배우로 자리했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럽고 건강한 이미지에 높은 신뢰도로 브랜드 평판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된 바 있어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대세 배우로 불리고 있다. 특히 한류스타만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해 온 이니스프리가 안효섭을 글로벌 모델로 발탁한 것에 대해 업계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모델 안효섭의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티저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