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킹스랜드 제공

이청아가 세련된 비주얼로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29일 킹스랜드 측이 최근 쇼핑몰 모음 서비스 지그재그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콜라보 셀럽 화보에 참여한 이청아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청아는 '봄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템과 옷 잘 입는 언니들'이라는 콘셉트 화보에서 다양한 의상을 착장,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봄 스타일링의 정석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화이트 셔츠와 팬츠를 매칭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클래식 아이템인 베이지 트렌치코트를 활용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하고 도회적인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기도 했다. 특히 블랙 웨이브 헤어와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이청아의 몽환적인 눈빛이 만나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내기도.

이날 이청아는 매 컷마다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압도하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으며 꼼꼼한 모니터링과 함께 포토그래퍼와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등 화보 촬영에 대한 열의를 보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진행된 스니커즈 스타일링 영상 촬영도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자신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에 임했으며 영상이 공개된 후 많은 이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청아는 드라마 '낮과 밤'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첫 촬영을 앞두고 준비에 매진 중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