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 발탁 / 사진: 일동후디스 제공


장민호가 건강기능식품 새 모델로 발탁됐다.

14일 일동후디스 측은 최근 종영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결승까지 진출하며 빼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장민호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장민호의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가 양질의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의 특징과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일동후디스의 오랜 산양유 연구로 탄생한 성인건강영양식 브랜드로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한 5가지 단백질과 기능성분 8종을 균형 있게 담은 단백질 보충 건강식품.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해 운동 후 근육과 면역력 증진을 원하는 사람들은 물론, 근육 강화가 필요한 중장년층, 소화가 어려운 어르신도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장민호는 "'하이뮨'의 첫 전속 모델로 발탁돼 무척 기쁘다. 브랜드 모델로서 양질의 단백질 섭취와 근력 향상을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장민호는 지난 10일 지면 촬영을 마쳤다. 브랜드 관계자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지닌 장민호와 시너지로 하이뮨의 다양한 매력을 더욱 활발히 알려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