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보검·레드벨벳 슬기,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눈부시게 빛나는' 청춘
박보검과 레드벨벳 슬기가 눈부시게 빛나는 청춘의 일상을 그렸다.
26일 코카콜라는 박보검과 슬기의 새해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친구들과 함께 서울 야경을 바라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눈부신 미소를 머금고 있는 박보검과 슬기의 모습은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들을 만끽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박보검은 이날 촬영 현장에서 기타 리듬에 맞춰 익살스러운 춤을 선보이거나, 미소년다운 깜찍한 포즈를 취하며 스태프들을 '자동 웃음' 짓게 만들었고, 슬기는 레드벨벳의 '메인댄서' 포지션다움 멋진 춤사위로 주위를 압도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박보검과 슬기가 지닌 아름다운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일상 속 작지만 의미있는 행복을 발견하고 짜릿하게 즐기는 젊은 층의 모습과 부합해 이번 광고 촬영을 함께 하게 됐다"라고 이들을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코카-콜라는 올해 박보검, 슬기와 함께 새해 캠페인 'Little Big Moments (작지만 소중한)'을 진행하며 새해 소비자들이 매일 마주하는 일상에서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더욱 자주 발견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응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보검은 2020년 영화 '서복'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레드벨벳의 멤버로 활동 중인 슬기는 지난 23일 레드벨벳 새 앨범 타이틀 곡 'Psycho'(사이코)로 컴백했다. 박보검과 슬기의 아름다운 일상을 볼 수 있는 새해 캠페인 TV광고는 1월 초 공개 될 예정이다.